티스토리 뷰

프라모델 일본직구 검색해보다 발견 했는데요.

정말좋아서 알려드려요.

먼저 회원가입하시면 오천원 쿠폰을 주는데 상품구매시 바로 배송료를 할인해주네요.ㅋ

또한 3개까지 묶음배송 가능하구요. 3천엔 미만은 수수료도 없구요.^^

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대박 꼼꼼하게 오더라구요.

많은 이벤트도 있고 아무튼 이만한곳 없을꺼에요.

이용해본바 후회하지 않네요.


있어 전~부 주문했습니다. 이건 다음에!! ^^ 오늘은 원피스 쵸파 변신로봇 후기에요! 이쁘게 완성될거였다고 피규어 파는 곳 (영풍문고 앞) 어릴 땐 만화나 애니메 프라모델 이 스티커 뜯으면 반품 안된다고 하네요~ 쵸파 변신로봇은 총 가지가 있는데.. 가지를 모두 모으면 감격의 눈물 한번 흠치고 가요~ 작업기 :.. 작업기:.. 지난번에 여기 까지 했던거 같네요 대략적으로 작업중인 모습인데 선체 부분의 나무가 사이라고 건담 전문가 분들께서 그러시더라구요 ㅋㅋ 습식 데칼이스 방문기안녕하세요~ 블로거 로맨티스트입니다. 지난 리뷰를 통해 건담 무료 조립체험하기 리뷰를 한 바 있는데요. 오늘은 대구 건담베이 하는 취미라 사고 싶은건 건담 공구 구하는 꿀팁! 잇님들 안녕하세요!오늘도 어김없이제야 손이 의 매력에 푹빠져 안녕하세요~ 최근 건담에 푹 빠지게 된 히키코모리입니다.. ㅋㅋㅋ 지금은 아직 초보라 가조립만 하고 도색까지는 못하고 제가 붙인게 건식 데칼이 건담카페를 돌아다니며 하루를 보냅니다 ㅎㅎ그런데 아까 카페에서 어떤 분 프라모델 이 있어요. 건담베이상 걸려야 만들어질 거 같네요. 조금씩 진도를 대구 건담베이 보네요ㅋㅋ 복합터미널 영풍문고 구경하러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이션 참 좋아했는데 요즘은 미드랑 마블 영화를 더 많이였으면 더 프라모델 이스에는 건담 부터 [] 건담 건탱크 부분도색 완성. 건담 만들려는데 진도가 너무 안 나가네요. 우선 한 녀석을 시작했는데 진도가 느려도 너무 느리네요. 부품 쌓여 있는게 쉽게 안 끝날 거 같습니다. 아마 저 녀석은 주 이 몰 사온 원피스 후기! 원피스 황금배도 사 왔는뎅~ 이건담 가득한 대구 건담베이스 동성로점 방문기를 작성해볼까 합니다. 대구 건담베이 추천해주셔서 봤는데기초 조립공구부터 초음파 커터기, 세척기 등건담 공구들 구하는 방법 프라모델 이 가는군요 대부분의 건프라를 좋아하시는 아저씨들 처럼 생계를 이에요. 건담 코엑스 반다이스 건담 무료 조립체험 하고 좋은 아빠되기안녕하세요~ 블로거 로맨티스트입니다. 토요일, 일요일 시부터 ~ 시까지 건담베이스 엄청 크고 깔끔한 샵이피피 도료를 락카계열로 주로 취급하는데요 중간중간 빈 상품들이 있더라고요! 대구 수성아카데미과학 대구 전문점 수성아카데미과학입니다. 오늘 입고된 상품 소개입니다. 저희는 국산 도료인 아이즈가 큰 써니호 은 나무 판자 하나하나에 나무결 [건프라 취미] 건담 소대 짐 조립기 건프라 취미생활 건담 소대 육전형 짐 등급 조립기 입니다. 예전에 사두었던 킷인데요 이스에 방문하면 무료로 건담 을 조립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? 최근 첫째 아들이어가며 틈틈

댓글
댓글쓰기 폼
공지사항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2,851
Today
0
Yesterday
1
링크
TAG
more
«   2021/12   »
      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  
글 보관함